가장 돋보였던 3명! 2023년 1월 가로수길에서 만난 남성들의 스트릿 패션 스냅

안녕하세요, 에슈부(echeveau)입니다. 오늘은 가로수길에서 찍은 스트릿 패션 스냅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가로수길에서 찍은 스트릿 패션 스냅을 통해 다양한 룩북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우리가 선택한 8명은 모두 특색있는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그중에서 가장 돋보였던 3명을 소개하겠습니다.

스트리트패션7
1. 팔라스 후드집업 &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 나이키 슈프림 포스 & 샤넬 보이백 한정판

첫 번째로 소개할 분은 팔라스 후드집업,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나이키 슈프림 포스, 샤넬 보이백 한정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조합하여 선보인 멋진 스타일링을 보여줬습니다. 이번 룩에서는 실용적인 아이템과 고급스러운 악세서리를 조화롭게 어우러트리며, 스포티한 느낌과 모던한 감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2.미스터 차일드 자켓, 빔즈 크록스 콜라보 제품

두 번째로 소개할 분은 미스터 차일드 자켓, 빔즈 크록스 콜라보 제품 등을 활용하여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이번 룩에서는 블랙 컬러를 중심으로 한 색감과 다양한 디자인의 아이템들이 어우러져 고유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화이트컬러의 스투시 비니가 인상적이네요!
스트리트패션3
3. 노스페이스 × 슈프림

마지막으로 소개할 분은 노스페이스 × 슈프림 패딩과 화이트 컬러의 아디다스 스니커즈를 매치한 룩을 선보인 분입니다. 이번 룩에서는 블랙과 화이트, 그리고 투톤 컬러를 중심으로 다양한 아이템들이 어우러져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바닥글:

이번 가로수길에서 만난 스트릿 패션 스냅에서는 다양한 룩북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각각의 스타일링에서는 다양한 아이템과 악세사리를 활용하여 고유한 감성과 분위기를 선보였습니다. 또한, 이번 스트릿 패션 스냅에서는 패션의 다양성을 보여주며, 가장 돋보였던 3명! 2023년 1월 가로수길에서 만난 남성들의 스트릿 패션 스냅 스타일링을 소개했습니다.

에슈부(echeveau)의 블로그에서는 해당 스타일링에 대한 구매 정보와 추천, 관련 브랜드나 디자이너에 대한 정보, 이슈와 관련된 뉴스나 이벤트 등 다양한 내용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패션과 스타일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자주 자주 방문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해시태그: #스트릿패션 #패션스냅 #가로수길 #고급스러운악세사리 #실용적인아이템 #룩북 #빔즈크록스 #샤넬보이백한정판 #노스페이스 #슈프림 #미스터차일드 #아디다스스니커즈 #리얼다이아 #까르띠에 #부쉐론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