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멋이라는 게 흘러넘친다!

스타일에 형광등 켜줄 리복 X 로맨틱크라운 아이템으로 거리를 밝힌 패피들.

‘패션계는 지금 컬래버레이션 열풍!’

올해는 패션 브랜드들의 협업 컬렉션이 넘쳐나고 있어. 특히 평소 좋아하는 브랜드의 협업은 소식만으로도 가슴이 벅차고 기대감으로 가득하지. 그중에서도 130년 전통을 자랑하는 피트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복과 네이비, 버건디, 크림 컬러의 시그니처 컬러가 돋보이는 로맨틱크라운의 협업 소식은 많은 이들의 환호성을 자아냈어.

리복 X 로맨틱크라운 협업 컬렉션 소개에 앞서 로고부터 살펴보자. 리복과 로맨틱크라운의 멋스러운 로고를 중심으로 트렌디한 오렌지 빛깔이 마음을 설레게 한다.

다들 알다시피 리복은 DMX, 퓨리, 스파이크 러닝화 등 뛰어난 기능성의 스니커즈는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의 스포츠 웨어를 선보이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특히 리복의 로고 그래픽을 담은 아이템은 스트릿 무드를 가득 담고 있어서 포인트 룩으로 활용하기 좋아. 그렇다면 로맨틱크라운은? 캐주얼 브랜드 강자로 알려진 만큼 일상생활을 풍요롭게 만드는 다양한 캐주얼 웨어를 선보이는 브랜드지. 두 브랜드가 만났으니 얼마나 근사한 컬렉션을 선보일지 너무 기대되지 않아?

군데군데 컬래버레이션을 느낄 수 있는 디테일 소스가 눈과 마음을 황홀하게 한다. 특히 프린트 그래픽과 자수, 패치 등 다양한 방법으로 멋을 더해 심심할 겨를이 없다. 툭 걸치기만 해도 스트릿 무드가 뿜어져 나오는 리복 X 로맨틱크라운의 협업 컬렉션. 거리의 패피들은 어떻게 코디했는지 확인하자.

STREET FASHION REEBOK X ROMANTIC CROWN 2020

https://www.musinsa.com/magazine/15316

댓글 남기기

%%footer%%